성우의 티스토리 블로그 BSUday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1. 본 블로그는 저희 가족들이 지나간 세월을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는 창고같은 공간입니다. 오래 전부터 유료 서버를 통해서 개인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나름 전문적으로 문화/신앙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들을 다루어 왔습니다. 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면서 좋은 공감대를 나누었었는데 서버의 불편함이 증가되면서 운영에 대한 방향을 다시 설정하게 되었습니다. 홈페이지 운영과 함께 그 동안 쌓였던 모든 글과 자료들은 그 즈음에서 역할을 다 한 것으로 여기고 문을 닫았습니다. 이제는 여기 티스토리 블로그에 작은 둥지를 틀고 저희 가족들이 언제 어디서든 지나간 시간들을 꺼내어 볼 수 있는 공간(Family Only)으로 단촐하게 사용합니다. 찾아주시는 분들께서는 나머지 공개 메뉴들만 보실 수 있습니다. 예전과 달리 별다른 것은 없습니다. 바쁜 담임목회 사역을 하면서 잠시 여유가 생길 때 특별한 기준을 두지 않고 한 두 페이지 정도 간간이 올리는 것이 전부이지만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.

 

2. 본 블로그는 모바일에 최적화를 맞추고 있습니다.

 

3. 본 블로그를 PC로 보신다면 Explorer보다 Chromemicrosoft edge로 페이지를 여시길 추천드리며, [F11]을 누르시면 더욱 쾌적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해당 사진이나 이미지를 누르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오늘도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의 이름 위에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배성우 (현 안강제일교회 담임목사)